인사말씀

뒤로가기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 소개 및 인사말씀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1997년 4월 창립 이래 20년 이상 국내 및 해외 특허, 상표, 디자인 등의 출원 및 등록을 성공리에 서비스해온 지식재산전문가 그룹입니다. 국내 및 해외의 특허, 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등록 및 심판, 소송, 감정등의 토털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지식재산권을 소중하게 여기고, 최상의 권리로서 확보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무소를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1997년4월 이종일변리사가 10년간의 특허청 심사관의 실무경험과 특허법개정 및 일본유학에서 쌓은 내공으로, 우리나라 지식재산권 보호 및 발전이라는 이상을 가지고 설립한 후 20년 이상 그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달려 온 것 같습니다.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설립 이후 IMF라는 혹독하고 외롭고 쓸쓸한 시대를 같이 했지만, 이후 참으로 좋은 시대, 참으로 행복한 시대를 고객님들과 함께 했습니다. 왜 참으로 좋은 시대, 행복한 시대였을까? 인터넷 시대의 꽃을 피우던 2000년 초중반의 닷컴 시대, CDMA 이동통신기술이 만개하던 2000년대 후반, 스마트폰으로 사람 및 기업의 문화가 그변하던 20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특허를 하는 지식재산권 전문가로서는 그야말로 좋은 시대를 모두 보내 왔습니다.


다시 시대 바뀌어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지식재산권의 더 좋고 행복한 시대를 꿈꾸고 있습니다. 4차산업혁명, ICT를 뛰어 넘어 IoT(사물인터넷) 시대, 블록체인으로 인프라가 바뀌는 보안기술시대, 알파고를 경험하고 부글부글 끓고 있는 AI(인공지능) 시대, 핀테크, 공유경제 등 정보통신기술과 바이오, 생활패턴 등의 모든 분야와의 융합기술의 시대가 지금 시작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새로운 시대에 대응을 넘어 선도하기 위해서, 정신, 기술 및 인프라를 새로이 구축하였습니다.


특히, 국내 특허상표의 중요성은 물론, 사업영역의 글로벌화의 가속으로 인한 해외 시장 진출 위한 해외 특허, 상표 및 디자인권의 확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그 동안 축적된 해외출원 관리의 경험 및 노하우를 프로그램으로 개발하여, 해외 파트너 변리사들과 공유함으로써, 해외특허상표관리를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저 이종일변리사를 포함한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는 고객님에게의 지식재산권 관련 서비스를 차가운 머리와 따뜻한 가슴으로 제공하겠습니다.


대일국제특허법률사무소

대표변리사 이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