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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 등록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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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 등록출원 절차

상표 우선심사 제도

지리적표시 제도   




상표 등록출원




"좋은 브랜드를 만들기 쉽지 않은 만큼 좋은 상표 등록 또한 어렵습니다. 대일국제특허는 가능성 가진 좋은 브랜드 상품에 있어 탁월한 등록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표는 먼저 사용했다고 권리가 있는 것이 아님을...


상표(서비스표)는 고객님의 제품 또는 서비스 명칭입니다. 제품과 잘 매칭되는 상표는 그 제품의 성공 여부를 좌우할 만큼 큰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에서는 제품에 맞는 상표를 짓기 위해서 많은 투자를 하고 그 상표를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상표등록은 선등록을 요건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누가 먼저 그 상표를 사용하고 있느냐는 권리의 소유 측면에서 중요치 않습니다. 따라서, 창안한 상표 또는 서비스표는 서둘러 상표(서비스표)등록출원을 하여 권리를 획득하는 것이 경쟁력을 찾는 지름길입니다.

 


상표? 서비스표? 


상표는 제품의 이름입니다. 애플 스마트폰의 명칭이 iPhone인 경우 이를 상표라 합니다. 서비스표는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이름을 붙인 것입니다. 쉬운 예를 들면, 상호를 특허청에 등록하면 그 것이 서비스표입니다. 예를 들면, 은행업을 제공하면서 국민은행이라 했을 때, 그 이름을 서비스표라고 합니다.


대일국제특허에서는 고객이 등록 받고자 하는 브랜드에 대해서 고객이 지정한 지정 상품 또는 지정서비스업을 기초로 그 브랜드가 광범위한 영역에서 권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정상품 및 서비스업의 선정까지도 컨설팅하고 있습니다.

 


상표등록을 받으려면 타인의 선등록상표조사가 필수


브랜드에 독점력을 확보하기 위해 상표(서비스표)출원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선출원 또는 선 등록된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표(서비스표)가 있는지를 확인하는 작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어떠한 제품이나 서비스업에서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명칭은 그 분야에 종사하는 타인들도 생각의 범주가 유사하기 때문에 먼저 출원되었거나 등록된 것들이 다수 있을 수 있습니다.


대일국제특허에서는 고객의 상표(서비스표) 등록율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서 사전 검색작업을 철저하게 하여 불필요한 투자를 방지하게 함은 물론,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여 고객이 차선책을 찾는데 협력하고 있습니다.

 


등록 상표권, 서비스표권


상표권은 등록상표에 대해서 우리나라 전국에 걸쳐 등록된 지정상품 또는 서비스업에 대해서 그 상표를 10년간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또한, 그 상표를 계속 사용하는 한, 갱신등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독점력을 행사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그러므로 상표권에 대하여 제3자 상표권자의 허락을 얻지 않고 사용할 경우, 이는 상표권의 침해로 인정되어 민사 또는 형사상의 구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대일국제특허의 상표등록출원 업무 안내


상표 및 서비스표 등록은 우선 상표로 등록될 수 있는 좋은 이름의 브랜드를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상품에 대한 좋은 이름이 만들어진 경우라도 상표를 조사해보면 대다수가 이미 등록된 상표이거나 등록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상표인것이 현실입니다. 대일특허는 상표등록출원 전에 철저한 사전 등록 가능성을 조사하여 등록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된 상표에 대해서만 출원을 진행합니다, 그 결과 탁월한 상표 등록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대일국제특허를 택하는 이유


1. 10년간 특허청 심사관, 10년 이상의 경력의 변리사에 의한 안정된 서비스 관리

2. 담당 변리사가 직접 친절한 상담 및 상표출원

3. 철저한 상표 등록 가능성 조사

4. 상표의 차별화된 등록율

5. 중소기업 대상 합리적인 수수료 책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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